중구 대흥동 대전음악창작소에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시지회 공연

【대전=코리아플러스】 이광섭 기자 = 23일 중구 대흥동 대전음악창작소에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 주최 및 주관으로 '2024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광역시지회 회원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이광섭 더코리아플러스커뮤니케이션 기자

【대전=코리아플러스】 이광섭 기자 = 중구 대흥동 대전음악창작소에서 23일 오후에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시 주최와 주관으로 '2024 불우이웃돕기 자선공연'이 진행됐다.

주정관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대전지회장은 "이번 공연은 3년만에 진행이 되어 각박한 요즈음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관심과 희망의 씨앗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선뜻 후원해주시고 동행해주시고 동행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참석하신 내빈들은 불우이웃 돕기함에 현금으로 함께했다.
 
행사는 3부로 진행 돼 1부와 3부는 이우형 솔레기획 대표 사회와 2부는 허진주 대전연예협회 이사 사회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특별출연으로 김춘화외 승승장구, 민지, 이동천, 여울림 고고장구, 이택원, 소리샘 장구, 박상휘 외 35명의 가수가 동참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