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수 의원, 재건축 예산확보 공로로 감사패 받아

【아산=더코리아플러스공감】 김창종 이영애 장영래 기자 = 국회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은 19일 아산경찰서에서 마련한 감사패를 수여받고 있다. 

【아산=더코리아플러스공감】 김창종 이영애 장영래 기자 = 국회 이명수 의원(국민의힘, 충남 아산시갑)은 19일 아산경찰서에서 마련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아산경찰서에 따르면, △충남 아산경찰서 사무동 증축 152백만 원 △충남 아산경찰서 신창파출소 재건축 54백만 원 등 이번 2024년도 예산 확보에 공로를 인정해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전했다.

충남 아산경찰서는 통합 수사팀 개편으로 인하여 수사 인력 증원이 요구되고 매년 수사 인원 증원에 따라 사무실 및 조사실 등 사무환경 개선이 필요한 곳으로 매년 사무동 증축을 위한 예산 확보 노력을 기울인 곳이다.

또한 아산 신창파출소는 1986년도 준공되어 현재 37년이 넘은 노후화로 인해 벽면 균열 및 결로 등 곰팡이가 발생하고 공중보건 및 위생 문제 우려가 있던 곳으로 반드시 재건축이 필요한 상황이다.

이에 이명수 의원은 “아산시 경찰공무원의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을 해왔고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오늘 주신 표창 역시 앞으로 경찰공무원과 아산시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시민 안전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이명수 의원은 “조속한 국립경찰병원 분원 설립을 위해 만전을 다하고 있으며, 아산시가 명실상공 ‘경찰행정타운’이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