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15일 이은권 예비후보는 제5차 선거대책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있다. (사진=이은권 예비후보 캠프)

【대전=코리아플러스】 김용휘 기자 = 이은권 국민의힘 대전 중구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난 15일 대전시 중구 용두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제5차 선거대책위위원회 위촉장 수여식을 갖고 문화1·2동선거대책위원회와 중촌동선거대책위원회, 중앙직능본부 각 분과 위원회 등 선대위원 위촉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이은권 예비후보는 이 자리에서 “먼저 지역사회 곳곳에서 다방면으로 솔선수범하는 모두와 함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지역의 발전은 물론 윤석열 정부가 국정을 안정적으로 수행할 동력을 얻기 위해서는 이번 선거에 함께하는 역할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중구 발전 5대 공약으로 △중촌 문화예술복합단지조성 △보문산 관광벨트 구축 본격화 △사정교-한밭대교 도로 개설 △중구 아이돌봄 행복이음센터 건립 △대흥동 메가시티 건물 해결을 소개했다.

그러면서, “총선에서 승리해 중구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선대위원 모두가 힘이 되어달라”면서, “이번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중구의 현안 해결과 중구민들의 행복하고 활력 넘치는 미래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우리 중구의 주민인 선대위원 모두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이해의 폭을 더 넓혀서 선거공약을 수립하고 이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대한민국 정부가 국정을 안정적으로 수행해 민생 경제를 살릴 수 있도록 윤석열 정부에 힘을 실어줄 수 있는 선거가 되도록 끝까지 함께하며 자유롭게 의견 전달을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