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발전 위해 성일종 국회의원과 함께 할 것”
“성일종 국회의원의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에 감사드려”
“성일종 국회의원만이 서산 발전을 앞당길 수 있어”

【서산=더코리아플러스】 유충동 장영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서산시의회 의장을 지냈던 임재관 전 의장이 27일 본인과 뜻을 함께 하는 50명과 함께 국민의힘에 입당하고 있다. (사진=임재관 전 서산시의회의장)

【서산=더코리아플러스】 유충동 장영래 기자 =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서산시의회 의장을 지냈던 임재관 전 의장이 27일 본인과 뜻을 함께 하는 50명과 함께 국민의힘에 입당했다.

임 전 의장은 국민의힘 입당 기자회견에서 “국립국악원 분원유치, 서산·태안 의료문제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 대산 - 당진 고속도로 건설사업, 서산공항 등 성일종 국회의원이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는 서산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리고 존경스럽다”고 말했다.

임 전 의장은 “성일종 의원이 서산의 미래발전을 위한 최적임자라며 이제는 국민의힘 당원으로서 서산시 발전·시민의 이익과 성일종 의원의 압도적 승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고 말했다. 또 “3선 국회의원만이 더 큰 힘으로 서산의 미래를 만들어 갈 수 있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임 전 의장은 “거대 양 정당은 서로 비난보다는 서산·태안의 미래 발전을 논하며 정책으로 대결하는 정당이 되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저를 따뜻하게 받아주신 성일종의원님을 비롯한 당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자회견을 마쳤다. 

다음은 임재관 전 서산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입당 기자회견문 전문이다.

존경하는 서산시민여러분, 늘 건강하시고 다복하시길 기도드립니다.

다름아니오라, 저는 서산시민의 대리인으로 지난 8년간 서산시의회 의원과 제8대 의장으로서 정성을 다해 의정활동을 수행해 왔으며, 의정활동기간 오로지 서산의 발전과 서산시민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겨 임무를 다해왔다는 자긍심을 갖고 있습니다.

현재 저는 한국공공정책평가협회 충남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산시의 미래발전 방향에 맞추어, 신·재생에너지를 통한 분산형 연료전지 발전과 마을발전소 각 가정에 전기공급, 스미트팜, 전기차 충전기사업을 결합한 분산에너지 정책 등. BIPV(Building Integrated Photovoltaic System)건물일체형 태양광빌딩, 수상광, 스마트팜, 아쿠아팜 설치 및 메타버스로 서산시가 기업 및 가정에 활용 할 수 있도록 선도적으로 주도해야 할 필요가 있어 지난 2년간 꾸준히 공부를 해오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가 국민의힘으로 입당하여 서산시 발전과 서산시민들이 보다 더 나은 삶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지난 10여년동안 민주당의 구성원으로 있다가 2년여전에 탈당하여 무당적으로 있었습니만, 개인적으로 국민의힘 입당의 변명에는 지극한 이유가 있었습니다.

지난 날, 저를 걱정해주시며 정치적입지를 안타깝게여긴 지역의 대선배님들, 후배님들, 특히 신의로 함께 살아온 친구들의 입당권유에 호응하여 저는 오늘 뜻을 함께한 평택임씨종친회장 등, 동지들과 국민의힘에 입당을 합니다.

그 동안, 서로간의 소속 정당은 달랐지만

국립국악원 분원유치, 서산·태안 의료문제에 대한 획기적인 개선, 대산 - 당진 고속도로 건설사업, 서산공항 등. 국민의힘 서산·태안 성일종 국회의원이 지역발전을 위한 노력과 성과를 보고 서산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감사드리고 존경스럽습니다.

이런 분이야 말로 서산의 미래발전을 위한 최적임자라 판단합니다.

이제는 국민의힘 당원으로서 서산시 발전·시민의 이익과 성일종의원의 압도적 승리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일에는 흐름이 있습니다 흐름이 끊긴다면 다시 후퇴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현재 중앙정부와 지방정부의 연결 흐름이 분명할때 서산태안이 미래발전 방향으로 갈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에 속하는 거대 양 정당은 서로 비난보다는 서산·태안의 미래 발전을 논하며 정책으로 대결하는 지역정당이 되기를 바라며

다시한번 저를 따뜻하게 받아주신 성일종의원님을 비롯한 당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4. 2. 27. 화. 오전 10:30

전) 서산시의회 의장 임재관 외 국민의힘 입당자 일동.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