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원후보 공약 ▲국가재정준칙 법제화(국가부채) ▲논산훈련소 훈련병 논산시민특별법추진(13만 명) ▲계룡시~상월면 충남지방 645 도로 조기착공 ▲대전시와 금산군 편입(통합)과 대전 도시철도를 금산까지 연결

논산, 금산,계룡 지역구에서 22대총선에 나선 이창원 무소속 후보
논산, 금산,계룡 지역구에서 22대총선에 나선 이창원 무소속 후보

【논산. 계룡. 금산=코리아플러스】송인웅 기자 = 국민의힘을 탈당하고 제22대 총선에서 무소속으로 뛰고 있는 이창원 후보(논산. 계룡. 금산)3.16일 오후 2시에 금산읍 금산로 1526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후보는 이날 "유권자들이 정당을 보고 선택하기보다는 누가 지역 발전을 위해 필요한 적임자인지 후보의 가치관과 열정을 보고 투표할 있도록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창원후보는 국가재정준칙 법제화(국가부채) 논산훈련소 훈련병 논산시민특별법추진(13만 명) 계룡시~상월면 충남지방 645 도로 조기착공 대전시와 금산군 편입(통합)과 대전 도시철도를 금산까지 연결을 핵심공약으로 내걸었다.

후보는 개소식에 이은 기자간담회 질의 답변에서대전-금산 통합이 주민들의 갈등을 부추긴다 금산중앙신문 장성수 기자의 지적에 대해서 "금산군 재정자립도가 10.9%이고 대전시는 42%라면서 가난한 집과 부잣집 재정을 공유하면 누가 좋은가"라며 금산군과 대전시통합의 당위성을 설명했다.

한편 이날 개소식에 참석한 남우직 금산교육장은 "능력 있고 덕망 있는 참신한 인물 이창원 후보가 국회에 입성한다면 대한민국 미래와 삶의 질을 높이는 국회의원이 것이다지역발전에 필요한 이창원 후보를 적극 밀어 달라" 호소했다.

이창원 예비후보는 논산시 상월면 출신으로 상월초, 공주중, 강남대, 고려대 정책대학원(경제학 석사) 졸업했다. 국세청에 17년간 근무했으며, 미래에셋대우()상근감사를 역임하고 논산시 취암동 바인빌딩에서 세무회계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