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산농촌체험힐링팜 백련성에서 매주 토ㆍ일요일 1박 2일 계룡산농산물직거래 물물교환장터

 

[공주=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326-1번지에 위치한 계룡산농촌체험힐링 팜 백련성. / 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공주=코리아플러스방송] 김상호 기자 = 공주착한농부들(대표 박수현)은 계룡산농산물직거래 물물교환장터를 개최한다.

 

장터는 계룡산 동학사지역 내 학봉리 학봉리 을에 위치한 계룡산농촌체험힐링팜 백련성에서 매주 토ㆍ일요일 1박 2일 진행된다.

 

[공주=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326-1번지에 위치한 계룡산농촌체험힐링 팜 백련성에서 진행되는 농산물직거래장터는 11일 창단식을 갖고 계룡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지역농산물을 알리고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 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충남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326-1번지에 위치한 계룡산농촌체험힐링 팜 백련성에서 진행되는 농산물직거래장터는 11일 창단식을 갖고 계룡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지역농산물을 알리고 홍보하고 판매하는 행사를 한다.

 

계룡산농산물직거래물물교환장터는 5-go (오-고)라는 슬로건으로 보고.맛보고.즐기고.나누고.참여하는 오감을 만족시키는 장터를 만들어 간다.

 

특히 농부들과 도시민들이 서로 소통하는 사람이 사람을 즐겁게 하는 세상을 더불어 함께 만들어 가고자 이 행사가 진행된다.

[공주=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 박수현 공주착한농부들 대표는 "공주의 착한 농부들 회원들이 뭉쳐 농부가 살아야 농촌이 산다는 목적으로 공주들의 중,소농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농부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농산물판로개척.홍보.판매.기획를 스스로 꾸며 가보자라는 취지로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리아플러스 김상호 기자
박수현 공주착한농부들 대표는 "공주의 착한 농부들 회원들이 뭉쳐 농부가 살아야 농촌이 산다는 목적으로 공주들의 중,소농들이 자율적으로 모여 농부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농산물판로개척.홍보.판매.기획를 스스로 꾸며 가보자라는 취지로 시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공주착한농부들은 11일 오후 3시 창단식을 갖고 농부가 살아야 농촌이 산다라는 본격적인 운동과 농업관련사업을 추진한다"고 강조했다.

박수현 대표는 "앞으로 공주착한농부들은 농부일손돕기 부족일손 충원.농부들 소득향상으로 생활안정과 도ㆍ농간에 물물교환장터로 교류와 화합.찾아가는 농촌문화서비스제공.농부아카데미. 농부,귀농,귀촌농부들에게 실무와 현장교육서비스을 점차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농부들이 마음편하게 농사일에만 전념해 경쟁력을 갖춘 고품질농산물을 생산하고 도시민,기업을 소비자로해 지속적이고 꾸준한 농촌생활안정을 할 수 있도록 도움과 혜택을 제공한다"며 "농촌의 농부들이 안정적인 생활유지와 문화혜택을 누릴수 있게해 삶에 활력을 높이고 농부에 대한 희망과 자부심을 갖게 하는데 그 의미를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