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이여! 너희들의 숨겨진 끼를 마음껏 펼쳐라

【음성=코리아플러스】임헌선 기자 = 청소년들이 평소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맘껏 펼쳐보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발표회가 오는 20일 오후 3시부터 "힐링" 이라는 주제로 음성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음성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주관으로 청소년문화의집에서 활동하고 있는 각 장르의 청소년동아리가 한해를 마무리 하며,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꿈과 열정을 볼 수 있는 청소년들 스스로가 기획한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학업 스트레스가 많이 쌓인 무거웠던 마음을 모두 떨쳐 버리고 청소년들이 준비한 다양한 공연을 통해 웃고 즐기면서 2015년 한해를 뜻 깊게 마무리하는 자리로 청소년들의 동아리 활동에 대한 자긍심을 높여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하여 건전한 청소년 여가생활을 이끄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영무 음성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동아리 발표회를 통해 청소년들이 또래 친구들과 소통하면서 서로의 꿈을 응원하고 창의성과 사회성을 키워 미래 지향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999년 문을 연 음성청소년문화의집은 단조롭던 프로그램 운영에서 벗어나 청소년들이 “즐겁게, 행복하게, 신나게 놀면서 배우는 맞춤식 취미문화체험프로그램을 2014년부터 확대 운영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