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도 내 우수 농특산물 할인 판매 및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충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규배 오영세 강경화 기자 =  8~ 26일까지 충남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충남농사랑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추석 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충남도)
【충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규배 오영세 강경화 기자 = 8~ 26일까지 충남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충남농사랑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추석 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사진=충남도)

【충남=코리아플러스방송】 이규배 오영세 강경화 기자 = 충남도 대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충남농사랑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오는 8~ 26일까지 추석 명절 기획전을 진행한다.

충남도 내 농특산물의 소비 촉진과 지역 농가의 소득 증대 더불어 도민의 합리적이고 건강한 소비를 위해 진행한다.

충남농사랑 추석 기획전 행사 품목으로는 한산소곡주, 홍로 사과, 배 등 농산물과 버섯·참기름·전통주 세트 등 가공 선물 세트 둥이다.

 다양한 품목과 선물하기 용이한 상품 등을 최대 20% 할인판매 할 예정이다.

이번 기획전은 130개 참여업체와 800개의 품목이다.

특히 충남의 우수한 농수축산물을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할인 행사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높은 물가에 부담스러워하는 소비자들이 농가로부터 직접 배송받을 수 있는 기회다.

충남농사랑은 충청남도가 운영비를 지원하는 비영리 쇼핑몰로 농가 등 소득향상에 직접 기여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소비자 입장에서는 신선하고 안전한 농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창구다.

한편, 이번 추석 명절 기획전은 충남농사랑 쇼핑몰은 PC 및 모바일을 통해 https://www.nongsarang.co.kr/에 접속하여 이용할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충남도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질 좋은 충남 농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코리아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